무료 이미지 구할곳 없나요? > 십년전오늘

십년전오늘

10년전 추억의 책장을 넘기며

무료 이미지 구할곳 없나요? 정보

무료 이미지 구할곳 없나요?

본문

무료 이미지 구할곳 없나요?
개인 홈페이지인데도 마음대로 가져 갈수가 없네요 ㅠ.ㅠ;

댓글 전체

//네이버 지식인 펌입니다.

제가 자주 찾아가는 웹초보님의 블로그에서 발췌한 내용 입니다.

 

stock.xchng

고품질의 무료 이미지를 손쉽게 구할수 있는 곳입니다. 회원가입후 로그인을 하면 원본 크기의 이미지를 받을수 있지만 로그인을 안해도 워터마크가 안찍힌 중간 크기의 사진을 구할수 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블로그나 다른 작업에 활용 할 수 있습니다. 하단에 유료이미지를 팔긴하지만 무료 이미지 검색 결과와 별도로 출력되기 때문에 크게 신경 안쓰셔도됩니다.. ;;



이미지 무료로 구하는 다른 곳을 몇개 더 소개하자면..

 

deviantART : 세계 최대의 이미지 공유 사이트. 유저들이 직접 제작한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을수 있습니다.

 

이미지굿 : 국내 최대의 이미지 무료 제공사이트. 다운로드를 받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아이클릭아트 : 예쁜 일러스트 이미지가 많은 국내사이트. 역시 회원가입 필요.

 

mogueFile : 회원가입 없이도 유저들이 공유하는 고화질 이미지를 마음대로 받을수 있습니다.

 

pixiv : 일본의 일러스트 이미지 공유사이트. 회원가입은 오픈검색님의 하테나 블로그를 참조하세요.

 

everystockphoto : 무료 이미지 검색엔진입니다. 대부분의 검색 결과는 Flickr와 Stock.xchng에서 가져오네요. 비슷한 사이트로 photopy도 좋습니다

 

 

일러스트에 필요한 벡터이미지 사이트 입니다.

Powerclip.ru

유저들이 자신들의 벡터 일러스트 작품을 공유하는 러시아 사이트입니다. 벡터 이미지를 다운받기 위해서는 회원가입 필요없이 이미지 밑의 Скачать를 클릭하고 다음 페이지에서 하단의 да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상당히 뛰어난 작품들이 많이 올라오네요.. ^^;

 

그외 벡터 자료 무료로 구하는 곳입니다.

Design Resources Search Engine : 벡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디자인 관련 파일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Deziguns.com : 거의 매일 양질의 벡터 자료가 올라옵니다.

 

Vecteezy : 꾸준히 업데이트 되는 무료 벡터 이미지 제공 사이트

 

BittBox : Freebies 메뉴로 들어가시면 다양한 벡터 이미지들을 제공합니다.

 

Blog.Spoon Graphics : 마찬가지로 Freebies 메뉴에서 쓸만한 벡터 이미지 제공

 

CREATESK8 : 여기도 Freebies 메뉴

 

FreeVectors.net

 

iheartvector.com : Free 섹션에서 쓸만한 이미지와 폰트를 제공합니다.

 

VectorVault : Free Daily Download 메뉴로 들어가면 하루에 한가지씩 벡터 자료를 제공합니다. 회원가입 필요.

 

Vectorportal.com : 오른쪽 Free Vector Files 메뉴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의 벡터 자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deviantART Vector Resources : 세계 최대의 디자인 커뮤니티답게 쏠쏠한 자료들이 많이 올라옵니다.

 

Cuts & Caps : 550종의 간단한 벡터 이미지 제공

 

N.DESIGN STUDIO : 몇가지 벡터 클립아트 제공, 여기엔 85종의 벡터 아이콘 제공

 

Symbol Signs : 간단한 벡터 심볼 제공

 

All the Flags of the World : 전세계 깃발 이미지를 벡터 외에도 gif, png 포맷으로 제공

 

Open Clip Art Library : 벡터 포맷의 클립아트를 무료로 받을수 있습니다. 여기로 가시면 모든 자료를 한 번에 받을수 있습니다. 현재 6900개, zip 포맷으로 132MB의 용량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하네요^^

출처 : 웹초보님의 블로그
전체 130,605
십년전오늘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2 회 시작24.04.25 20:23 종료24.05.02 20:23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