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 옮긴후 관리자에게 메일이 안옵니다2 정보
계정 옮긴후 관리자에게 메일이 안옵니다2
본문
나야나에서 미리네로
7일전 계정 옮긴후 관리자에게 메일이 안옵니다.
네임서버 변경도 완전 끝난것같은데. 네임서버 변경긑나면 메일이 온다고 했는데. ㅜㅜ
건드린 부분은 없습니다.
어디부분은 수정해야하나요?
미리네에서는 네임서버 이야기만 계속하고있습니다.
고수님들 도와주십시요~~
댓글 전체

문제되는 홈페이지가 mythkorea.com 인가요?
미래내에서 웹호스팅서비스를 받고 계신것이라면. 해당서버의 sendmail 이 지원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이것에 대한 점검은 미래내에 하셔야 하구요.
현재 네임서버가 모두 미래내로 정상작동되고 있으시므로 메일이 수신되어야 정상이구요
그누 관리자페이지에서 메일테스트를 해도 안오면 미래내에 강력 항의하셔서 수정받으셔야 합니다.
sendmail 이것은 웹호스팅 이용자가 어찌할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미래내에서 웹호스팅서비스를 받고 계신것이라면. 해당서버의 sendmail 이 지원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이것에 대한 점검은 미래내에 하셔야 하구요.
현재 네임서버가 모두 미래내로 정상작동되고 있으시므로 메일이 수신되어야 정상이구요
그누 관리자페이지에서 메일테스트를 해도 안오면 미래내에 강력 항의하셔서 수정받으셔야 합니다.
sendmail 이것은 웹호스팅 이용자가 어찌할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전화해서 말해야겠네요, 글만남기니깐 계속 네임서버 설정 얘기만 하네요 벌써 7이나 지났는데요,
도메인의 네임서버를 변경하셨을 경우 1~3일정도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전화해서 말해야겠네요, 글만남기니깐 계속 네임서버 설정 얘기만 하네요 벌써 7이나 지났는데요,
도메인의 네임서버를 변경하셨을 경우 1~3일정도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