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질라로 홈페이지 메인 배너 수정 중인데요

파일질라로 홈페이지 메인 배너 수정 중인데요

QA

파일질라로 홈페이지 메인 배너 수정 중인데요

본문

[1. 인터넷 창의 개발자모드 2. 검사할 페이지 요소 선택으로 홈페이지 메인에서 변경할 배너를 눌러 경로를 확인 3. 파일질라에서 해당 경로를 찾아 기존 배너파일과 파일명을 맞춰서 덮어쓰기] 의 과정을 거치면 이미지가 변경되는 것으로 전임자에게 전달받고 또 홈페이지의 다른 배너는 그 방법으로 수정을 했습니다. 

그런데 메인 슬라이드 배너를 변경하려고 검사할 페이지 요소 선택으로 확인해보니 해당 경로에 적힌 배너이미지 파일에는 확장자가 빠져있고('test01.jpg'(X) / 'test01') 당연하게도 해당 경로의 실제 파일들 역시 이미지 파일 확장자가 전혀 없이 파일 유형도 '파일'이라고만 되어있어 어떻게 배너 이미지를 변경해야 하나 어리둥절합니다.

 

본래 업무가 이쪽 분야가 아니다보니 이런 문제로도 시간을 많이 잡아먹어 답답하네요. 빨리 해치우고 싶습니다. 도와주세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파일을 확장자 없이 바이너리 형식으로 이미지 파일을 올리셔도 이미지 형식이면 수정 반영이 됩니다.
그전에 그 전파일을 백업후 적용해 보세요

바이너리 형식이라 함은 기존에 이미지 파일명 test.jpg에서 .jpg를 직접 삭제하면 변경되는 형식일까요? 감사하게도 빠르게 답변 주셔서 바이너리 형식의 파일에 급히 검색을 해봤는데 전혀 감이 오질 않네요. 혹시나해서 파일질라의 로컬사이트 쪽 창에서 파일명의 확장자를 지워봤지만 이것도 아닌가봅니다.

마침 혼자 이리저리 해보다가 공식홈페이지 배너에 대참사가 벌어지는 중이었는데 새로 달아주신 댓글보고 해봤더니 바로 해결 됐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선생님새해복많이받으시고건강하십시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213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