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 차이나 작업시 유의사항 > 제작후기

제작후기

제작의뢰시 경험했던 내용을 다른 분들과 함께 공유하여 주십시오.
제작의뢰 게시판에 글을 남기셨던 분들만 후기를 남길수 있습니다.
거짓이나 실명등을 거론하는 경우 명예훼손죄로 처벌될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비전 차이나 작업시 유의사항 정보

비전 차이나 작업시 유의사항

본문

예전에 비전차이나 작업을 했었습니다. 건바이건으로 계속 작업의뢰만 하고 나중에 정산해준다고 해서 일주일 한두번씩 한달정도 비전차이나 일을 봐줬습니다. 사이트도 전에 개발자가 만들다가 그만둔 것같은 상태여서 여기저기 버그가 많았는데요. 정산받을 쯤에 갠적인 사정으로 바로 청구를 못하고 몇달정도 있다가 청구를 했습니다. 하는 말이 자기 나와서 다른 회사 취직했다고 비전차이나랑 상관이 없답니다. 그래도 돈은 받아주겠다더니 한달정도 질질 끌길래 짜증나서 돈 안받을테니 내가 작업한 부분만 원래대로 돌려놓겠다고 FTP정보를 달랬습니다. 비전차이나 안에 담당자가 따로 있다고 말하겠다더군요. 결국 이 사람도 비전차이나 원장도 서로 미루기만하고 나몰라라 하더군요. 나중에 비전차이나 원장하고 통화를 했었는데 이 사람 정산 미루면서 했던 말들 거의 다 거짓말이였구요. 핸드폰 안받길래 어떻게 검색해서 집전화번호를 알게됐습니다. 집으로 전화했더니 부모님이 누구냐고 따지고 욕하고 결국 돈 떼였습니다. 작업 하실분들 조심하세요.

댓글 전체

비전차이나 원장분은 자기는 모르는 일이라며 발뺌만 합니다....
그리고 제가 검색시 찾은 사진에 의하면 교회에서 원장(여자였음)하고 다정하게 찍은 사진이 있었습니다....
개발자가 퇴사하고, 그누보드 의뢰글 올려서 작업 의뢰하게 되었습니다.
부탁받아서 작업의뢰드렸구요, 갑자기 작업의뢰하고 작업기다리다가 갑자기 메신져도, 전화도 피하시고 잠수 타버렸습니다.
그리고 한달쯤 지나서 갑자기 전화와서 작업50%했는 비용만 달라고 개인사정이 생겨서 완료를 못하겠다고 말씀하시더군요.
그리고 저는 처음 말씀드렸던것처럼 100%완료 했을때 입금 가능하다가 말씀드렸고, 2~3일지나서 제 개인전화번호 (본가) 집으로 전화걸어서 부모님에게 다짜고짜 아들돈갚아라 그리고 욕설같은 말들고 어머니한태 협박하듯 겁주셨죠.
제가 그 애기 듣고 바로 전화드렸고 전화상으로 없던일로 하고 마무리 지었습니다.

서로 이해하고 본가쪽으로 전화한거도 사과받고 끝난줄알았더니..
작업하시면서 갑자기 작업못하다고 말씀하시고 잠수타고와서 돈내라고 하시더니
그런 상황은 왜 안적으시나요?

이정도로 글적으셨으면 증거도 있으시겠네요. 정말 앞뒤가 안맞는 분이시네요.
작업 의뢰했던 내용 다 있습니다. 작업 50%만 해서 50%만 달라고했다구요? 처음 4~5건으로 한번에 시작해서 작업끝나기전에 계속 한두껀씩 추가하면서 그렇게 한달정도 작업했구요. 요청했던 작업은 전부 마무리되고 연락이 안됐었습니다. 기존에 작업했던건 확인요청 다 했고 확인했다는 답변까지 다 들었습니다. 나중에 비용 정산해달라니까 업체에서 정산해줘야한다고해서 2주정도 기다리다가 연락이 안됐었습니다. 나중에 비용청구하니 그제서야 뭐가 안된다 문제다 이랬거든요. 안된다는 것도 제가 작업하지도 않은 것들까지 이야기하며 배째라식으로 나왔었습니다. 작업당시에도 확인다했다고했구요. 그래서 제가 작업한것중에서 생긴 오류사항은 전부 수정해드리겠다니까 FTP 막아놓고 돈 못주겠다 그랬죠? 당신이 비전차이나와 상관없으니까 기다려달래서 한달정도 기다렸구요. 나중에 비전차이나쪽에 연락해보니 당신했던 말들 다 거짓말이였구요. 마지막에 비전차이나에서 전체 비용이 50만원정도라니까 20만원밖에 못준다고 했었습니다. 당신 집에 전화했을때 협박했다구요? 어이가 없네요. 검색했을 때 당신이 카페같은 곳에 올린 전화번호인데 당신한테 전화를 했겠지 부모님한테 전화를 했겠습니까? 처음 전화해서 어르신이 받으시길래 정중히 당신 이름 대면서 바꿔달랬습니다. 그랬더니 왜 그러냐고 무슨일이냐고 누구냐고 따지듯이 물으시더군요. 그래도 어르신이니까 자초지정을 설명해드렸습니다. 자세하게도 말씀 안드렸구요. 당신한테 일받아서 한 사람인데 금전적인 부분때문에 전화드렸다구 했습니다. 그러니 부모님께서 갑자기 윽박지르면서 오히려 저한테 협박했었습니다. 그래도 어른이시기때문에 끝까지 해명만 하다가 끊었네요. 그 당시에 당신이 보낸 메일 쪽지 다 있습니다. 전화통화했던거도 일부 녹음해놨구요. 당신이 아버님이 법쪽에서 일하셨던 분이라고 소송할려면 해보라고 했죠? 따질려면 있는 사실로만 말하고 없던 말은 지어내지 맙시다. 잊고 지내다고 자긴 비전차이나랑 상관없는 사람이라고 자기도 중간에 끼어서 어쩔수 없다고 해놓고 요즘 비전차이나 작업건으로 작업요청하는 걸 봐서 나같은 피해자가 나오지 않게 하려고 올린 글이네요
이곳은  개발자도 많고  중간  영업자도 많고 순수 의뢰자도 많죠  문제는  중간 영업자    중간에서  아웃소싱하는 분이죠  ..  개발자 ,  의뢰자  중간 영업자  조심해요. 돈  못 받아요  분쟁 생기면요
전체 380
제작후기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