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사한 삼성.. > 치사모

치사모

치킨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치사한 삼성.. 정보

치사한 삼성..

본문

 

 

유툽 자료 찾다가 옆으로 새서 삼성광고 찬양하는 거 풀로 영상을 다 봤는데...

삼성전자의 AS 감동적이라고...

 

근데... 돌려서 생각을 해보자고!

기왕이면 사후 서비스가 좋은게 좋은건 맞다.. 그건 알지만..

그만큼 서비스 받아야할 일들이 많다는 발상의 전환은 해보지 않나..?

나 역시 삼성전자 제품을 안써봐서.. 서비스 안받아봐서 그러는 줄 아나..? 사보고 받아도 봤지.

문제는 제품의 완결성과 안정성이 떨어져서 전국 각지에 서비스망을 미친 듯 깔아야했다는 것은

사실 대개는 모르지.

 

그리고 또 하나...

과거는 몰라도 현재는...? 삼성서비스를 삼성 그룹과 직접 연결할 이윤 없어졌다는 것.

비정규직의 절대적으로 채워져 있고... 삼성에 의해 거의 혹사 수준으로 내몰리는 것이 삼성서비스

기사분들이란 것...

정확히 말해선 삼성의 서비스가 대단한 것이 아니라 거기서 생계를 위해 서비스직에 임하는

기사님들이 대단한 것이지....

겉으로 드러난 그럴싸한 상황을 위해 삼성그룹은 또 하나의 착취 구조를 만들었을 뿐..

 

 

이걸 보고 과연 감동을 해야할까..

게다가 국민연금을 손실 입히면서까지 이재용을 북한처럼 3대 세습시키기 위해 동원하고..

삼성그룹과 투자자들 이익을 위해 국민의 세금을 안드로메다로 날려버리는 것을 보면서도..

언제까지 찬양해야할까..

 

 

 

공감
1

댓글 0개

전체 226 |RSS
치사모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80 회 시작24.04.19 15:40 종료24.04.26 15:40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