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석입니다.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해석입니다. 정보

기타 해석입니다.

본문

꼭 필요하신 것 같아서 윗 부분만 해석을 해봤습니다. 기계번역, 도저히 믿을게 못되는 것 같습니다.
단 제가 미술전공 학도가 아니라는 점을 감안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해가 안되시는 부분은 다시 문의하여 주시면 답변 올리겠습니다.

윌리엄은 유화와 파스텔로 작업하는 대표적인 미술가이다. 그는 인물과 풍경 혹은 정물을 형체 표면에 떨어지는 빛의 효과를 탐구하기 위한 기회로써 관찰한다. 인물화를 그릴 때 그는 특정한 시점과 장소에서 느낄 수 있는 감정을 잡으려고 노력한다. 그는 리차드 슈미트나 단 게하르츠와 같은 오늘날의 예술적 거장 뿐만 아니라 Sargent, Zorn, Sorolla, Cecelia Beaux, Elizabeth Sparhawk Jones, Ilya Repin, and Nicolai Fechin과 같은 사람들의 예술작품을 칭찬하는 작가이다.
윌리엄은 원래 우바나의 일리노이즈 대학에서 수학했다. 하지만 졸업을 하자마자 그는 음악분야에서 그의 경력을 쌓기 시작한다. 1980년대 중반 그는 금융분야에 투신한다.(그는 투자 컨설팅 회사인 DiMeo Schneider and Associatesd의 공동 소유주이었다.) 그리고 이제 그는 그가 처음으로 애착을 가졌던 일, 즉 미술 쪽으로 회귀했다. 빌(윌리엄의 애칭을 빌이라 합니다.)은 1989년 미술학교 야간과정에 등록했고 비 구상적인 미술에 초점을 맞추는 과정에서 깨달음을 얻게 된다. 단 게하르츠와의 대화를 통해 그는 American Academy of Art에서 수학하게 되었는데 거기서 다음 8년 동안 윌리엄 파크스와 인물화를, Ted Smuskiewicz와 유화를 각각 공부하게 된다. 그는 또한 Scott Burdick, Harley Brown, Scott Christiansen, Ramon Kelley, David Leffel, Richard Schmid, Cyrus Afsary and Ralph Oberg등과도 함께 수학하였다. 그는 또한 단 게하르츠나 롬멜 드 라 토르와 함께 규칙적으로 그림을 그리면서 “졸업 후”의 수학과정을 계속하게 된다. 2001년 빌은 미술쪽의 경력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그의 투자회사를 매각한다. 그는 그의 아내 카렌과 그의 두 어린 아이들과 함께 크리스털 레이크에서 살고 있다. “Painting Landscapes in Oil”가 바로 얼마 전 월터 포스터 출판회사에 의해 출판되었다. 윌리엄은 이 책의 특징을 이루고 있는 네 명의 미술가 중 한 명이다. 이 책은 미첼스 스토어나 혹은 다른 미술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윌리엄의 두 번째 월터 포스터 북인 파스텔 II는 2003년 12월 출간될 예정이다.
추천
0

댓글 1개

햐~~
몇글자가 해석차이로 말이 달라 지는군요^^
재미있게 비교해서 읽어 봤습니다...
조광태님 생각은 전혀 못했네요^^
가끔 부탁좀 해야 겠군요...
전체 199,678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2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