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을 고민중입니다.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이직을 고민중입니다. 정보

이직을 고민중입니다.

본문

24살에 군대 다녀오고 현재 대기업에 다니고 있습니다.

투자업무를 맡아서 하다보니 프로그램 짤 시간도 없고 취미생활으로 라도 프로그램을 하고 싶었지만..

주업이 아닌이상 점차적으로 프로그램에서 손을 떼게 될까봐 무서워집니다.

대기업은 안정적이지만 자기개발과 자아실현의 한계가 있음을 느낍니다.

연봉 3500이상만 된다면 이직을 하고 정말 열심히 프로그램개발을 해보고 싶습니다.

웹으로는 php, jsp, css, jquery, ajax, bootstrap 을 할줄알고

응용으로는 c++, MFC, c#, Windows api 할줄압니다.

Java도 Game Plug in 개발 경험으로 할줄알고 JNI도 할줄압니다.
다만 웹과 관련된  Swing 경험은 없습니다.

Photoshop가능하고
Premier 영상편집가능합니다.

C++ 에서 Pointer 를 잘 다루고 파일도 직렬화 해서 다양한 데이터를 빠르고 간결하게 다룰줄 압니다.
알고리즘들도 많이 공부했고 싱글톤 패턴을 주로 사용해서 데이터를 관리합니다.

시리얼 통신을 해보았고

FA쪽으로는 PLC (미쯔비시, 옴론) 가능하며 서보제어 가능합니다. HMI도 터치판넬 미쯔비시사 거와 프로페이스 할줄압니다.

엄청열심히 일하고 개발을 함에 있어 진취적이며
도전적입니다.

누군가 저를 대려가주실 사장님 없나요?
추천
0

댓글 28개

말씀 하신 것 다 잘 하신다는 가정 하에 왜 여기서 이러고 계시는지 궁금하네요.
그냥 nanati 님 말씀처럼 면접보러 다시니면 될 듯 한데요.
연봉 3천 5백이상 아니면 죽어도 안 간다고 선을 그어 놓은 게 아니라 이 부분에 약간의 협상 여지만 있어도 취업 어렵지 않을 듯 한데요.
아니면 SW 시장이 취업이 정말 힘들거나.
그런데 왜 연봉 3천 5백으로 선을 그어 놓으셨는지 궁금하네요.
말씀하신 실력이면 생각 하신 것 보다 적은 금액으로 들어가서 치고 올라갈 수 있는 능력은 충분하신 것 같은데요?
저라면 정말 프로그래밍이 하고 싶으면 연봉 협상의 여지는 충분히 남겨 놓았을 듯 싶습니다.
그리고 연봉에 조금 마음을 비우면 충분히 취업 가능 할 것도 같구요.

그리고 여기서 이러지 마세요.
더 넓은 범위를 다루는 커뮤니티 많습니다.
그곳에서 노는게 여기서 노는 것 보다 얻는 게 더 많을 겁니다.
현재 받는 연봉이 3500수준이라.. 경력직으로 들어가고 싶다라는 의미로 적었습니다. ㅠㅠ 비전이 있다면 연봉은 크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곳보단 구직 사이트 등록하시고 면접 다니시는게 나을 꺼 같아요.
이직을 하더라도 그 곳이 무작정 장점만 있는 곳은 없을껍니다. 일정 부분 뭐든 희생은 뒤따른다고 봅니다.
스펙 괜찮으신데 뭐가 걱정이신지 모르겠어요
개발사 업체에 이력서 넣으면 뽑힐것 같은데요~ 충분히!!
저는 스타트업이라서 님같은 분과 함께 일하고 싶지만....님이 안되시겠쬬ㅠ
아무튼 걱정하지 마시고 개발하고 싶다면 개발사에 도전해보세요.
충분히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됩니다.
이정도 할줄알면 위시켓이나 크몽같은데서 3천만원짜리 의뢰 하나만 한두달에 끝내도 되겠는데요.
그럼 일단 연봉은 보지말구요.
다음 연봉협상전에 실력을 보여주시면 될듯 합니다.
이력+직급을 먼저 만드시면 좋겠네요.
차라리 웹에 관심이 많으시다면 서버관리자 쪽이 훨씬 낫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공부이력에 데이터베이스 분야는 없네요.
그런 것 같기도 합니다. 여기 절대다수는 그냥 그누보드 만지작 거리는 수준일텐데 글 내용 정도의 실력자가 뭘 얻겠다고 여기서 놀고 있을까..라는 생각도 듭니다.
또한 정말 진중하다면 뭐라도 했을테고 또 영리한 사람이라면 여기서 이러고 있지도 않을거라는 생각도 듭니다.ㅋ

내가 저 정도 실력이면 여기서 저러고 있지 않겠습니다. ^^;
아니요 저는 의심하지는 않습니다. 요즘 젊은 사람들의 성향이나 행동들을 보면 충분히 그럴 수 있다고 봅니다.  다만 이런 글은 냑에 오시는 회원들에게 논란이 될 여지가 아주 많은 글이라는 것이죠.
그런데 나이가 24살인지ㅠ 24살이후 대기업 생활을 몇년을 다녔는지는 글에서는 확인할 길이 없네요. ^^
냑 눈팅족이지만.  냑을 2006년도 정도 부터 .... . 눈팅을 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

현재 24살입니다....
전체 195,353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6 회 시작24.04.25 20:23 종료24.05.02 20:23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