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개발자를 위한 쉐어하우스 어떻게 생각하세요?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프리랜서개발자를 위한 쉐어하우스 어떻게 생각하세요? 정보

프리랜서개발자를 위한 쉐어하우스 어떻게 생각하세요?

본문

프리랜서 개발자이면서 1인가구인 경우 많을 것 같은데

쉐어하우스에서 함께 모여 살면서 큰 프로젝트는 같이 협업도하고 하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래서 프리랜서 개발자와 디자이너만 입주가능한 쉐어하우스가 있다면 어떨까요?

혼자 오래살다보니 혼자가 익숙해지는게 조금 두렵다는 생각도 좀 들고 ㅠㅠ

각자 개인방하나씩 쓰고 같이 일할 수 있는 공용 사무공간도 하나 있으면 좋을 것 같네요.

혹시 저와 같은 생각을 하시는 개발자나 디자이너분이 많으시다면 프리랜서를 위한 쉐어하우스 한번 알아 볼까합니다 ㅎㅎ.

추천0

댓글 14개

생각은 좋지만 구성원들간의 협력이 무엇보다 중요하겠죠..
서로간의 최소한의 규칙이라던가 집의 구조라던가 .. 이런것들 생각하지 않을수가 없네요

저는 지방이라 동의는 하지만 참석할수 없음이 안타깝습니다. ^^
인류가 생겨난 이후 갈등은 끊임없이 발생했죠 아마도 인류가 멸망하기 전까지는 그렇게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간은 사회공동체를 구성해서 더불어 살아가야하는 숙명을 가지고 있기도 하네요. 싸우고 또 화해하고 그렇게 맞춰가며 살아가는게 또 인간이니까요.
프리랜서는 어차피 주거와 사무공간이 별도로 있을 필요는 없을 것 같아서 생각해 본거예요.
제가 필요하기도 하고요 ㅋㅋ
그래서 혹시 저처럼 생각하시는 분은 없을까해서요
가장 고민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몇명이 적당할런지 저는 일단 4~6명 사이가 적당할 것 같긴한데 그야 실제로 살아보기 전까지는 모르겠네요.
쉐어하우스 많지만 앞으로 더 많아질거라 생각됩니다.
1인가구가 늘어나면서 인간이 점점 개인화되가고는 있지만 그래도 혼자사는 것 보다는 사람들과 어울려서 사는것이  더 낮지 않을까 생각이 들더군요.
저도 형제 자매와는 같이 살고 싶지는 않네요 ㅋㅋ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단점중에 하나가 서열화지요 아마 형이나 누나와 산다면 엄청 피곤할 듯^^
만약에 한다면 나이 성별 등 서열화하면 안될 듯 싶어요
나이가 무슨 벼슬인냥 동생이라고 막대하고 하는 것 너무 싫어요.
나이로 서열가리려는 꼰대는 절대 입주금지 시켜야 성공가능성이 높겠네요.
전체 173,100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06253)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로1길 14, 6층 624호 (역삼동, 삼일프라자) 대표메일: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217-81-36347 대표:홍석명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개인정보보호책임자:이총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