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내 협업/일정관리툴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회사내 협업/일정관리툴 정보

회사내 협업/일정관리툴

본문

회사내에서 근무하시는 분들께 여쭤봐요

협업/일정관리툴 어떤것들을 사용하시나요?

저는 이전직장에서는 퇴사즈음에 다우오피스를 사용했었는데

지금은 잔디+구글캘린더+스마트시트를 하는데 스마트시트는 한번 작성한거에서

일정이 달라지면 및으로 쭉 다 고쳐야되서 너무 번거롭더군요

다른 효율적인 대체방안을 물색중인데 어느 툴을 주로 애용하시나요?

추천
0

댓글 3개

전체 199,661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2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