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기세척기 편하기는 한가요?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식기세척기 편하기는 한가요? 정보

식기세척기 편하기는 한가요?

본문

서울집에서 거의 밥을 해먹지는 않고 있으나 그래도 사람사는 집이라 설겆이 할 일은 많은데 식기세척기 이거 어떤가요? 건조까지 되어져 나오나 본데 에어프라이처럼 새우나 조금 해먹다 말 그런거면 들여 놓치 않는 것이 맞겠다 싶어 여쭈어봅니다.

 

그냥 식사 끝난 후 넣어 두면 알아서? 뒷 손이 가지 않는지가 궁굼합니다. 와이프 위해 주려 그러는 것은 아니고 집에 가면 설겆이 빨래를 제가 해야되서요(애처가여서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죽을 죄를 용서 받고 죄가를 받고 있는 중...그러니까 복역기간 뭐 이런겁니다.)

추천
0

댓글 24개

예전식기세척기와는 다르데 편하긴 완전 편합니다.
물론 아예 손이안가는건 아니지만 (처음 음식물을 제거해서 넣어줘야하고 정리해야하고 등등)
그래도 편리함 + 꺠끗함 + 살균력(요샌 100도로 살균해주거든요. 저는 SK꺼라 100도까진 안되지만 만족)
사실 손으로 해도 되는것도 일부러 식기세척기에 넣기도 하는데 다른이유보단 살균, 향균
이거떄문이랍니다.

여튼 편해요!!! 강추
그러게요. 엘지 것을 보고 있는데 상품평이 원채 좋아서 생각지도 않게 써보고 싶고 그렇습니다. 감사합니다.
편하기는 합니다만..
손으로 씻는것처럼 깨끗하게 안된다는것..
고급 음식점처럼 작게 담은 후 먹고..비우고..
할때..음식 묻은 양이 적으면 괜 찮은데..
얼큰하게 국물에 비빔밥..이러면
잘 안닦인다는 것!!
우리집은 건조 만 합니다.
글을 보고 혼자 생각해 보건데 해교수님은 주방 출입을 하지 않으실 듯 합니다. 그래서 다 끝난 설겆이에 버튼만 누르시는...감사합니다.
네 제가 본 제품 상품평에 거의 주부님들이 글을 달았는데 엘지나 이런 대기업에서 상품평을 조작할 일은 아닌 것 같고 반응들이 좋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매우만족이라 생각됩니다.
자기전에 식기세척기(12인용)에 다 때려넣어 돌려놓고(거의 2시간 걸리더라구요 ㄷㄷㄷㄷ) 아침에 꺼내면 뽀득 뽀득 물기까지 다 날아가 있어요. 꺼내서 정리만 하면 되서 겁나 편합니다 ㅎㅎ
저도 집에 놓고 싶지만 돈이 없어 못놓고 있습니다..
그런데 후기가 엄청나게 좋다고 하더군요....
lg 추천해 드립니다. 저도 차후 lg 사려고 합니다.
6인용으로 보니 가격은 내려가더라구요. 가전은 요즘 엘지가 모든 면에서 좋다고 해서 엘지것만 구매하네요.
세척, 살균, 건조까지 다 돼서 편해요~ 저는 추천!
근데 크기는 기왕이면 가능한 큰 걸로 사셔요!
팬이나 웍이나 이래저래 넣다 보면 작아요~ 거거익선입니다!
기본적인 정리를 한 후에 세척을 하는 거라 잘 생각을 해보셨음 합니다.
남자들에게 이... 기본적인 정리라는 것이 참으로 쉽지 않은 문제지 않습니까? ㅎㅎㅎ
2시간 이외에 전용세제 넣어야 하는것 그리고 뭐 전기세 정도?
이것만 감수하면 신세계죠. 뭐..ㅎㅎㅎ
전체 195,063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1 회 시작24.03.28 11:15 종료24.04.04 11:15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