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개발 조합장들 특 정보
재개발 조합장들 특
본문
오전 일찍 보자 해서 상계에서 인천까지 왔더만 사람을 한시간 넘게 기다리게 하네요. 그러겠거니 하고 살기는 하는데 조힙아파트는 조합원들이 문제가 아니라 조합장들이 항상 문제인데..정말 문제에요. 이건 뭐 언제 까지 기다리라는 말도 없고 늘 이러는데 이 완장 채워주면 권위만 누리고 할 일은 미루는.. 부들부들...
2
댓글 8개


@리자 참지 않고 굽슨대고 왔습니다.

와~, 한 시간 넘게 , , , ㅠㅠ
. . .
차안이시면, 창문 살짝 ~

@glitter0gim 아무도 없는 텅빈 로비에서 아...증말 무례하기가...부들부들

@Gothrock 왠지 일부러 길들이기 하는 것 같은데요 보통의 사람이라면 누가 기다리는데 10분 이상 넘긴다면 큰 실례죠 간혹 이런 식으로 무례하게 구는 인간 군상들이 있더군요
여하튼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예뜨락 사람을 초라하게 만들더라구요. 일전에도 다른 문제로 도장을 받아와야 할 일이 있어 갔더만 왠 다방레지 스러운 여성과 웃고 떠드는 소리가 다 들리는데 미팅중이라 해 놓고 약속시간을 한참 넘기고서야(한 40분) 그때 문이열리더라구요. 역시나 나가요 언니 같은 복장의 아줌마 하나가 나오시는데 순간 분노가 치밀었지만 역시나 굽슨굽슨 하다가 왔네요.

2017년 진해에서 지역주택조합의 조합원이 되어, 아파트 분양을 받고 겪었던 고생담이 떠오릅니다.
조합장은 이미 시행사 혹은 분양대행사와 짬짜미 관계이고, 그 관계위에서 조합 설립 뽐뿌를 넣은 사람이라... 한 몸으로 봐야 되겠더라고요.
결과적으로 이 제도는 상당히 문제가 많은 제도임을 몸소 체험을 했던 사람이라... 그 때 일들이 떠오르네요.
지루한 송사끝에 분담금을 돌려받은 "희귀한" 케이스라...
법으로 손보면 해결 될 부분이 많이 보이는데, 그 부분 법안 통과가 안되더라고요.

@쪼각조각 맞습니다. 진짜 여기에 글로 못 담을 글이라 쓰다 지웠는데 이것들이 서민들 피를 빠는 주범들이에요. 이놈들 위로는 법을 만지는 놈들이 있기에 법안마련이 힘들지 않나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