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근무에 따른 고객지원 안내 > 공지사항

공지사항

재택근무에 따른 고객지원 안내 정보

일반 재택근무에 따른 고객지원 안내
  • 냑기획
  • 조회 2,977
  • 댓글 0

본문

안녕하세요. SIR입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저희 SIR에서는 임직원 안전과 바이러스 확산 억제 일환으로, 단기 재택근무를 시행하고자 합니다.

 

재택근무 기간 동안 최소 운영인원만 상주하여 고객지원이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너그러운 양해 바랍니다.

 

재택근무 기간 : 2월 26일(수) ~ 3월 6일(금)

정상근무 재개 : 3월 9일(월)

 

정상근무 재개는 당시 상황을 살핀 후, 변동 있을 경우 다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모두 하루 빨리 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일상의 평범함으로 복귀할 수 있길 바랍니다.

건강 유의하십시오.

 

감사합니다.

전체 391
공지사항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