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80버전 결제 이슈, 영카트5 주요패치 확인!

재택근무에 따른 고객지원 안내 > 공지사항

컨텐츠몰 10% 할인 기간연장!
그누보드5
영카트5
매뉴얼
Q & A
제작의뢰
컨텐츠몰
부가서비스
소모임
커뮤니티

공지사항

재택근무에 따른 고객지원 안내 정보

일반 재택근무에 따른 고객지원 안내
  • 냑기획
  • 조회 1,393
  • 댓글 0

본문

안녕하세요. SIR입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저희 SIR에서는 임직원 안전과 바이러스 확산 억제 일환으로, 단기 재택근무를 시행하고자 합니다.

 

재택근무 기간 동안 최소 운영인원만 상주하여 고객지원이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너그러운 양해 바랍니다.

 

재택근무 기간 : 2월 26일(수) ~ 3월 6일(금)

정상근무 재개 : 3월 9일(월)

 

정상근무 재개는 당시 상황을 살핀 후, 변동 있을 경우 다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모두 하루 빨리 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일상의 평범함으로 복귀할 수 있길 바랍니다.

건강 유의하십시오.

 

감사합니다.

전체 284
공지사항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18 회 시작20.03.25 10:40 종료20.04.01 10:40

(주)에스아이알소프트 (06253)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로1길 14, 6층 624호 (역삼동, 삼일프라자) 대표메일: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217-81-36347 대표:홍석명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개인정보보호책임자:이총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