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몰에서 주문한 컨텐츠가 다운로드 되지 않습니다. > 공지사항

공지사항

컨텐츠몰에서 주문한 컨텐츠가 다운로드 되지 않습니다. 정보

컨텐츠몰 컨텐츠몰에서 주문한 컨텐츠가 다운로드 되지 않습니다.
  • 리자
  • 조회 389
  • 댓글 0

본문

안녕하세요.

윈도우즈 사용자님의 경우 

컨텐츠몰에서 컨텐츠를 구입후 다운로드를 받으려고 하는데

브라우저에서 다운로드를 막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어떤 이유에서인지는 정확하게 모르지만 

윈도우즈 디펜더에서 바이러스가 포함된것으로 인식하여 다운로드를 막는 것으로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보통 Trojan:Win32/Wacatac.D!ml 이런 이름의 바이러스로 인식하여 다운로드를 막고 있는데요.

저희 SIR에서는 다운로드 옆에 "다운 안될때" 라는 기능을 넣어 해결을 하였습니다.

 

"다운 안될때" 클릭시 약간의 시간이 걸립니다.

(약 3분 이내에 다운로드 되며 파일용량이 큰 경우 시간이 조금 더 걸릴 수 있습니다.)

 

혹시나 이 기능으로도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 경우 ***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이메일주소 노출방지 *** 로 메일 주십시오.

메일에 다운로드시 증상과 주문번호만 알려주시면 됩니다.

 

아래 증상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스크린샷을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990520939_1710296137.3504.png

 

전체 405
공지사항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