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94 마스크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곳 있을까요?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kf94 마스크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곳 있을까요? 정보

kf94 마스크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곳 있을까요?

본문

정부는 뭐하는건지?

마스크 가격이 이게 뭔지?

돈 없는 사람들은 빨리 죽으라는 건지?

마스크 구하려다 열만 받았습니다.

미국에서 사서 한국으로 보내주는 방법을 생각해 봤는데

미국에 아는 사람도 없고

또 시간도 많이 걸리고

왔는데 중국산이고

이럼 안함만 못할거 같고

애들만이라도 어찌해야 할 거 같은데

방법이 없어 속상합니다.

추천
1

댓글 18개

80이상만 되어도 됩니다. 저같은 경우 마스크는 충분해서 8월까지 쓸 손 세정제 대안품을 구매했네요. (에탄올8L+글리세린4L)

독신이라면 모를까 손해본다 생각하시고 미리미리 구해놓으세요. 마스크는 주방타올(1회용)으로도 가능하답니다.
@묵공 80 은 효과가 없다고들 하던데요.
그나마 94 로 풀린것들도 평을 보면 전보다 얇다고 하구요.
세정제는 예전부터 쓰다보니 1달분 정도는 있구요.
근데 8월까지 필요할까요?
날 따뜻해 지면 괜찮아 진다고들 하던데요.
@as12as 비말전염이란 정보를 보셨을 겁니다. 그냥 일반 마스크+부직포 안감을 대면 충분한거죠. 근 몇일 전 부터 소독에 관한 이야기가 많이 나오죠. 손을 잘 닦으라는?

우한 상황을 보세요. 우한과 우리는 15일~한달 차이이고 기간은 장담하기 힘들겠죠. 그저 따뜻해지면 좋아 질걸?이란 추측 뿐인거고요. 솔직히 이런 상황에 마스크를 아무리 푼다고 해도 몇 달 치를 미리 사는데 시중에 마스크가 흔하지는 않을 듯 합니다.
@묵공 왜 이렇게 연구가 더딘지...
인류가 아직 바이러스 하나 못 따라 잡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백신이 있다고는 하는데 언제 시판될지 요원하고
그나마도 여러 요인들(국가의 이익, 개인의 이익 등등) 때문에 딜레이 될게 뻔한데
목숨을 담보로 좀 그러지 않았음 하는데 바램처럼 될지 걱정입니다.
몇일전 kbs에 전문가 나와서 하는말이 따뜻해진다고 나아지는건 아닐거라고 하네요. 이유를 여러가지 설명하던데 신종플루 메르스도 여름에 가장 전염이 심했고 겨울에 잡혔으니까요..
@cpony0909 지역차가 있겠지만 제가 살던곳에선 메르스가 큰 파장 없이 지나간터라...
코로나는 마치 턱 밑에 와 있는듯 해서 걱정이 큽니다.
@as12as 그러게요.. 코로나는 현재 진행형이고 공기감염 잠복기 변종과정 등등 아직 제대로 파악조차 안된 바이러스라 더 두려운거 같네요.
마스크 어디에서 사나요? 온라인에서는 아예 구하기 어렵고...정말 어쩌다가 운 좋으면 편의점에 하니씩 있더군요...근데 자세히 보니 아동용 몇개... 다이소에는 조금만 늦게 가도 한장도 없습니다.그래서 할 수 없이 예전에 쓰던 마스크 재활용 하거나 면 마스크로 지하철 타도 사람들 없는 시각때나 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계속 확진자 사망자는 늘어나는데 가장 기본적인 마스크 마저 수급이 어려우니 답답합니다.
전체 200,634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2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