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누보드 영카트 충돌일까요?

그누보드 영카트 충돌일까요?

QA

그누보드 영카트 충돌일까요?

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쇼핑몰 제작을 하려고 그누보드를 먼저깔고 그다음에 영카트의 쇼핑몰 관리/ 쇼핑몰현황기타 어쩌구 메뉴들 때문에 영카트도 설치를 하였는데 영카트 설치까지는 괜찮았습니다. 그런데 무료로 배포하는 market테마를 다운을 받고 페이지에 적용을 하였는데 market테마의 레이아웃들이 깨지더라고요... 원인을 계속 알아보다가 처음에 그누보드를 깔고 영카트를 깔아서 그런지 처음에 그누보드 안에 있는 css나 java 파일들이 충돌을 일으키는 것 같더라고요.

(market에서 관리자 모드를 실행을 해봐서 태그들을 비교해봤는데 태그 이름이나 스타일 이름들이 조금 달랐습니다..)

 

그래서 그누보드안에 있는 css를 지우면 영카트 css가 적용되는 것 같기도 하고요.

(예를 들어서 제가 수정을 할 때 /theme/market/css, js, shop,skin 등의 스타일을 수정하는데 자꾸 충돌이 일어나서 그런지  theme/market으로 들어가지 않고 바로  "/css , /js , /index.php /style.php / default_shop.css" 등등 저기있는 것들을 수정하게 됩니다 맞는건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

 

이럴때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https://sir.kr/yc5_tip/201을 참고하여 폴더들을 수정하거나 폴더또는 파일을 추가하면서 해봐야할까요? 

아니면 다 초기화 시키고 영카트만 설치를 해야하나요?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ㅜㅜ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영카트에 그누보드가 포함되어 있기때문에 영카트만 설치하는게 원활히 사용하시는데 수월하실겁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4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