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내용 출력안되는 현상 질문입니다 ( 오류내용 첨부 )

게시판 내용 출력안되는 현상 질문입니다 ( 오류내용 첨부 )

QA

게시판 내용 출력안되는 현상 질문입니다 ( 오류내용 첨부 )

본문

현재 발생하고 있는 문제는 서버이전 후 DB까지 백업이전 완료 이후의 문제입니다.

 

게시판에 새로운 글을 등록 후 , 해당내용을 확인하려고 클릭하였을경우, 새로고침이 되며 게시판 컨텐츠가 열리지 않고 있습니다. 서버이전 이후의 글을 하나라도 삭제를 하였을경우, 이후 데이터가 모두 날아가는 현상도 발생을 하고 있습니다.

 

며칠간 방법을 혼자 찾아보려고 하였는데, 제 능력이 부족하여서 아직 해결을 못하겠네요..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A page or script is accessing at least one of navigator.userAgent, navigator.appVersion, and navigator.platform. Starting in Chrome 101, the amount of information available in the User Agent string will be reduced.
To fix this issue, replace the usage of navigator.userAgent, navigator.appVersion, and navigator.platform with feature detection, progressive enhancement, or migrate to navigator.userAgentData.
Note that for performance reasons, only the first access to one of the properties is shown.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4

뭐 이것만봐서는 딱히 ......말로 해결할일이 아닌듯 합니다. 원인은 여러곳에서 나타나는것 같습니다.

 

재차 확인 해야 할 사항은 새로운 서버에 데이터베이스 스키마가 정확히 이전되었는지 확인 또확인 하는수밖에 없을듯합니다.

특히 게시판과 관련된 테이블과 필드들이 올바르게 복사되었는지 재차 확인하셔야하구요.

이것만 지켜도 남어지는 다 경로 문제 가 거이 차지합니다. 그건 하나씩 찾아서 해결하면되는거구 하니 데이타베이스를 중점으로 하나도 오류없이 넘겨줘야합니다. 찬찬히 디비백업해놓았을테고 하니 디비를 다시한번 체크 해보세요

 

내용상으론 서버 이전하시면서 뭔가 문제가 생기신거 같습니다.

기본적으론 php 에러 로그를 살펴보셔야 할듯 합니다.

뭔가 소스의 문제가 있는게 아닌가 싶은데 이것만 확인하고는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는 어려울듯 합니다.
만약 직접 처리가 어려우시다면 제작의뢰나 문의를 주시는게 좋으실듯 한데 최대한 가능하시다면 해보시고 정 안되겠다 싶으시면 요청하시는게 좋으실거라 판단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89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