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어떤 IT 서비스가 뜨고 있나요? > 토크

토크

개발과 관련된 어떤 얘기도 괜찮습니다.

요즘 어떤 IT 서비스가 뜨고 있나요? 정보

요즘 어떤 IT 서비스가 뜨고 있나요?

본문

사무실에서 웹서핑만 주로 하고 있으니 

 

요즘 뜨는 기술, 서비스에 대해 알 수 있는 방법이 마땅치 않네요.

 

기사를 읽어도 한계가 있구요. ㅠ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개

2023년에는 인공지능(AI), 클라우드 컴퓨팅, 사물인터넷(IoT), 블록체인, 메타버스 등 다양한 IT 기술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은 우리 삶의 많은 부분을 변화시키고 있으며, IT 서비스도 이러한 기술의 발전에 따라 새로운 트렌드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요즘 뜨고 있는 IT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AI 기반 서비스: AI 기반 서비스는 음성 인식, 자연어 처리, 이미지 인식, 동영상 인식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AI 기반 챗봇은 고객 서비스, 마케팅,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는 기업들이 IT 인프라를 구축하고 관리하는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는 기업들이 빠르게 IT 서비스를 제공하고 확장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IoT 서비스: IoT 서비스는 사물과 사물 간의 연결을 통해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IoT 서비스는 스마트 홈, 스마트 시티, 스마트 팩토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 서비스: 블록체인 서비스는 분산형 데이터 저장 기술을 기반으로 합니다. 블록체인 서비스는 보안, 투명성, 신뢰성 등이 뛰어나기 때문에 금융, 물류, 의료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습니다.

- 메타버스 서비스: 메타버스 서비스는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 기술을 기반으로 한 가상 세계입니다. 메타버스 서비스는 게임, 교육,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러한 IT 서비스는 우리 삶의 많은 부분을 변화시킬 것으로 기대됩니다. IT 서비스는 우리에게 새로운 경험과 편의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from bard
전체 3,600
토크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