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주인장은 어디 갔습니까? > 소지구

소지구

여기 주인장은 어디 갔습니까? 정보

여기 주인장은 어디 갔습니까?

본문

열심히 하던 분이 안보이니 썰렁합니다.

죽어버렸나???

그러지는 않았을테고,

요즘 여기 분위기 탓에 절sir한 것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댓글 4개

아, 선생님 ^^
주인장은요. ㅎㅎㅎ
모두 함께하고자 신청했으나 능력 부족으로 그만두었는걸요. ㅎ
그러다 '이렇게 망가질 수는 없다!'하고는 ㅋ
일기장을 담았습니다. ㅎㅎ
언젠가는 될지도 모른다. 노력은 해야지!
아니다. 노력하면 최소한은 될 것이다. 여기까지는 좋았거든요.
그런데 어떤 인간이 ㅋ 자기 일기장을 담다가 혼나는 거예요.
순간 쫄았고요. ^^
제가 일기장을 담고 있었으니 눈치가 급 상승했습니다. ㅠㅠ

아흐, 모자란 놈이라면 능숙하게 한마디씩 하시지!
속상하게요. 선배님이 떠나신다는 겁니다.
지난 10여 년을 사랑 하나로 담아 주었던 분이셨습니다.
에잇 하고는 화딱지 확 내고는 탈퇴했습니다. ㅡㅡ.
속이 상했거든요. ㅡㅡ/
세상 물정을 누구보다 잘 아시는 선배님들께서
쪼만한 놈을 잡지 못하고 떠나신다! 하셔서
제 딴에는 그랬습니다.

탈퇴 사건은 이것이 제 진심이고요.

죄송합니다.
지속해서 뭔가 생각할 수 있는 것을 담고 저를 위하여
한번 더 생각하는 자세로 치매라도 예방해 보고 싶었습니다.
탈퇴하고는 반성했습니다.
선생님께 인사는 드리고 떠났어야 했습니다.
이 부분 제가 잘못했습니다.

그런데요. 선생님. ㅋㅋㅋ

'여기 분위기 탓에 절sir한 것'

'절sir' 이 말씀은 무슨 뜻인지 저 모르겠습니다. ^^
절교 SIR인가요?
저는 그럴 생각이 전혀 없는데요? ㅎㅎ
선배님께 하고 싶은 말 하고는 튀려고 보니 탈퇴만 보였습니다.
글 모두 지우고 떠나시겠다 하셔서 제가 먼저 선수 쳤는데요? ^^

아직 시작도 못했습니다. 하지만 어떻게든 CSS 배워 보겠습니다.
무장하고 다시 다른 모습으로 가겠습니다. ㅋ
뭔일이 있나 궁금했었는데 그런 사정이 있었군요.
반갑습니다.
그건 절교 또는 절필과 같은 뜻이었습니다.
요즘은 주로 CSS로 웹페이지를 디자인하는 것을 얼마전에 알았습니다.
모바일기기의 다양한 환경이 영향을 준 것 같습니다.
언듯보니 CCS만으로도 왠만한 디자인이 다 나오지 싶습니다.
그렇다고 Bootstrap이나 W3에 의존해서는 안되니 만큼 CSS는 좀 알아야 되지 싶습니다.
선생님께 수학도 배우고 그러고 싶었습니다.
천문학도 마찬가지입니다. 탈퇴 후 글쓰기는 멈췄습니다.
자신이 없어서요. 저는 좋다고 작성하고 있으나
누군가에게 피해가 될지도 모른다 생각하니 끔찍했습니다.
이후 댓글도 드리지 못하겠더라고요.
어떻게든 함께 하고 싶어서 여기저기 낄 자리 안 낄 자리
분간도 제대로 못 했는데요.
괜히 바쁘신 분들께 폐가 되는 것은 아닌지
이런 생각이 들면서 본문은 고사하고
댓글도 함부로 못 드리겠더라고요. ㅠㅠ
어찌 되었든 이런 행위는 제 성격 때문입니다.

디자인이 그림만 잘 그린다고 되는 것은 아닌걸요.
특히 웹디자인은 말씀처럼 CSS가 기본입니다.
이것 모르면 디자인이 아닙니다. ㅠㅠ
배우겠습니다.

Bootstrap이나 W3에 의존 여기 말씀은 알기만 하고
빠지지는 말아라! 말씀으로 접수하겠습니다.
저도 그럴 생각이라서요.

감사합니다.
전체 504 |RSS
소지구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전기 관련 서적

    참여1 회 시작18.04.26 15:26 종료18.05.01 15:26
  2. 200점아빠님표 영화예매권 2장!!!!! 두둥~ (2)

    참여1 회 시작18.04.27 00:00 종료18.04.27 23:59
  3. 200점아빠님표 영화예매권 2장!!!!! 두둥~

    참여5 회 시작18.04.26 12:37 종료18.04.27 12:37
  4. [추천도서] PHP7 예비학교

    참여58 회 시작18.04.25 14:47 종료18.04.30 14:47
  5. EditPlus5 (에디트플러스5 1인용)

    참여43 회 시작18.04.22 18:39 종료18.04.27 18:27
  6. 일전에 말씀드린 자전거용품 몇개 찾아봤습니다..

    참여17 회 시작18.04.22 14:55 종료18.04.27 14:55

(주)에스아이알소프트 (06253)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로1길 14, 6층 624호 (역삼동, 삼일프라자) 대표메일: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217-81-36347 대표:홍석명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개인정보보호책임자:이총

© SIRSOFT